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아케이드 구독형 게임 무료체험 하기

IT

by 허니듀크 2019. 9. 26. 22:25

본문

애플이 이번에 IOS업데이트를 기점으로 게임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양상입니다.

애플 아케이드는 구독형 게임 서비스로 월 6,500원에 아케이드 게임 카테고리에 있는 100이상의 신작 게임을 무제한으로 다운받아 즐길수 있습니다. 

 

오픈전 부터 오션혼2 프로모션을 많이 봤는데 그래픽 퀄리티도 상당하고 스마트폰 게임 치고 퀄리티가 아주 좋아 보였습니다.

그외 레고, 소닉레이싱, 신세카이 인투더 뎁스 등의 게임이 관심이 가더군요.

 

세가, 캡콤등 대형 제작사들도 참여 했지만 전체적으로 인디게임들이 많습니다.

좀더 활성화가 된다면 초대형작들도 나오지 말란 법이 없죠.

 

신규 가입하면 한달 무료 체험이 가능하고 다음 결제 주기 전에 해지하면 청구가 되지 않습니다.

 

가입하면 iPhone, iPad, Mac등 다양한 기기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가족 공유로 최대 6명까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가입 및 해지 방법

앱스토어 하단에 아케이드라는 메뉴가 생겼습니다.

아케이드 메뉴를 터치하면, 첫화면에 무료체험 메뉴를 터치하면 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게 끝입니다 참쉽죠~ 

가입을 했다면 해지 방법도 알아야 겠죠.

 

오른쪽 상단에 나의 아이클라우드 아이콘이 보이시죠

아이콘을 터치하면 상단에 구독이란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터치~

구독 메뉴엔 내가 구독중인 모든 서비스가 나오는데 여기에서 "무료 체험 취소"를 터치 하시면 바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다음 결제일이 표시 되어 있으니 결제일 전에 해지하시면 청구가 되지 않습니다.


추천 게임

 

오션혼2

젤다를 오마쥬로 만든 오션혼2는 전작이 2013년에 발매당시 많은 상을 휩쓸며 극찬을 받은 작품입니다.

오션혼2는 1편의 천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신화와 전설이 가득한 가이아 행성에서의 모험을 그립니다.

어둠의 흑마법사에 대항해 갓 기사작위를 받은 어린 소년은 세계의 운명을 걸고 싸우게 됩니다.

언리얼엔진 기반으로 스마트폰 게임치곤 퀄리티가 좋아보입니다. 젤다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소닉레이싱

소닉 카트레이싱 게임 마리오 카트를 생각하신다면, 좀 많이 달라 보입니다. 아이템이 있긴 하지만 소닉의 자동차 버전이라고 해야 하는게 맞는거 같네요. 소닉 시리즈에서 양파링이 빠질수 없겠죠. 소닉 시리즈 답게 트랙이 쉬워 보이진 않네요 승부근성이 있으신 분이라면 추천

 

신세카이 인투더 뎁스

인류멸망후 살아남은 인류는 바닷속 깊은 곳에서 생존하는데, 잊혀진 고대문면을 발견하기 위해 바다괴물들과 사투를 벌이고 역경을 헤쳐 나갑니다. 캡콤 특유의 암울한 배경을 잘 살렸습니다. 물속을 실감나게 하기 위해 모든 음향과 음악 녹음을 모두 물속에서 했다고 합니다. 소리를 크게 설정해 놓고 해보고 싶은 게임입니다.

 

레고 브롤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유명한 레고 입니다. 멀티 플레이 격투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각자 개성에 맞게 캐릭터를 꾸밀수 있으며, 팀원들과 함께 만든 장비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격투를 할 수 있습니다.

 

ios13 업데이트 후로 듀얼쇼크4, 액스박스 패드 및 각종 MFI지원 패드를 지원하고 있으니 연결해서 한다면 콘솔게임 같은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 듀얼쇼크4 무선 연결해서 게임하는 방법

ios13이 업데이트 된 후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듀얼쇼크와 연결을 공식 지원합니다. 그동안 PS4리모트를 사용하려면 컨트롤러를 새로 사야만 했는데, 대표적으로 Rotor Riot 유선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R3, L3버..

yoons-fami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