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팟프로 출시일, 스펙, 가격

IT소식

by 허니듀크 2019. 10. 29. 09:27

본문

드디어 에어팟 프로 출시일 및 한국 가격이 공개 됬습니다.

에어팟 프로의 출시일은 10월 30일이며 가격은 329,000원 입니다.

 

그럼 자세한 특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노이즈 캔슬링

 

AirPods Pro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주변음 허용 모드를 지원합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귀와 팁의 밀착 여부를 감지해 지속적으로 주변 소음을 없애줍니다.

주변음을 허용하게 되면 AirPods Pro가 외부소리를 받아들여 주변 상황을 인식할수 있게 해줍니다.

바깥쪽과 안쪽 두개의 마이크를 통해 소리 차단 또는 받아들이며, 이 기능을 선택적으로 사용하여 주변사람과의 대화 또는 온전히 음악에 집중할수 있게 됩니다.

 

2. 새로운 디자인

내부 구조가 점점 가늘어지는 테이퍼형 팁으로 디자인 되어 있으며, 세 가지 크기의 팁을 제공하여 자신에게 맞는 팁을 선택할 수 있고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잘 빠지지 않으며, 외부소음 차단 효과가 좋습니다.

 

3. 음질

적응형 EQ를 사용해 사용자의 귀 내부 형태에 맞는 음질을 자도 조정해 맞춤형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4.H1칩

이번에 바뀐 H1칩은 오디오 처리시 레이턴시를 낮은 수준으로 유지해 줍니다. 센서의 반응속도가 빨라 음악, 통화  및 노이즈캔슬링, 주변음 허용모드의 전환이 빠르고 쉽습니다.

 

5.시리

시리의 기능및 인식률이 좋아졌으며, 에어팟으로 바로 시리를 호출합니다.

시리는 메시지를 읽어주기도 하고, 에어팟이 2개 라면 오디오 공유도 가능합니다.

 

6. 제품구성

 - AirPods Pro

 - 무선 충전 케이스

 - 실리콘 이어 팁(세 가지 크기)

 - Lightning-USB-C 케이블

 - 설명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