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박스 KODI 애드온 설치해 티빙, 웨이브 무료 실시간 방송 보는법

IT

by 허니듀크 2020. 2. 1. 21:27

본문

티빙, 웨이브등은 다들 아시다 시피 실시간 방송이 무료 입니다.

물론 화질은 720P 까지만 지원하지만 이정도 화질도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PC, 모바일등은 실시간 방송이 무료인데, 미박스등 안드로이드 박스에서 보려면 웨이브의 경우 월정액제 스탠다드 이상에 가입을 해야하고 티빙의 경우 실시간 방송은 지원을 안합니다.

 

그런데 KODI에 애드온을 설치 후 KODI에서 실행을 하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수 있고 추가로 월정액에 가입하면 더좋은 화질이나 VOD등도 볼수 있습니다.

 

1. 티빙 애드온 받기

 

kym1088/tvingM-v18

티빙 애드온 for Kodi18. Contribute to kym1088/tvingM-v18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2. 웨이브 애드온 받기

 

kym1088/wavveM-v18

웨이브 애드온 for Kodi18. Contribute to kym1088/wavveM-v18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2가지 애드온을 받으시려면 링크를 클릭후 'clone or download'를 클릭하신후 아래 'Download ZIP'을 클릭해 ZIP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압축은 푸시면 안됩니다. 

 

ZIP파일 상태로 USB에 담은뒤 안드로이드 박스에 USB를 연결해주세요.

그다음 KODI에서 애드온을 설치 하시면 되는데  KODI 한국어 설정 및 애드온 설치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미박스에서 옥수수, 푹, 티빙 KODI 애드온 설정 하기

현재 푹을 설치하시면 웨이브로 보실수 있습니다. 아이콘만 푹 모양이고 서비스는 웨이브 그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옥수수는 이것 저것 다 빠져서 볼게 하나도 없어요. 설치 안하셔도 됩니다. SK T플랜 개편으로..

yoons-family.tistory.com

설치가 완료 되면 애드온 메뉴에 티빙과, 웨이브가 설치된게 보이실 겁니다.

 

처음 접속하면 아이디 비번 설정해 달라는 메세지가 나올겁니다.

무료 가입한 아이디, 비번을 넣어 놓으면 무료 실시간 방송이 잘나옵니다. 웨이브도 동일합니다.

 

더 고화질을 원하시거나, VOD를 보고 싶으시면 월정액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티빙, 웨이브 둘다 가장 기본 요금제는 안드로이드 박스 시청이 되지 않으나 KODI로 시청하면 무료 사용자도 시청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월광보합 필요없다! 미박스로 8,000개 게임 즐기기

안드로이드 TV 박스인 샤오미 미박스로 단순히 넷플릭스나 영상만 보고 있으신가요? 미박스로 게임을 즐기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먼저 게임을 다운받을수 있는 APK를 다운 받습니다. 해피칙 이라는 어플로 홈..

yoons-fami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