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노트10 실물 후기

IT

by 허니듀크 2019. 8. 21. 16:50

본문

삼성 딜라이트에 가서 실물을 만져보고 왔습니다.

위치는 강남역 지하에서 8번출구 쪽으로 가다보면 삼성 본관과 연결이 되있습니다.

 

내려가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바로 나옵니다.

삼성에서 운영하는 매장으로 컴퓨터, 블루투스 스피커, 핸드폰, 이어폰등 각종 디지털 기기를 만져보고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역시나 노트10을 가장 많이 진열해 놓았는데 직접가서 만져 보았습니다.


01. 외관

뒤면 색상별로 나열해 보았습니다.

왼쪽부터 아우라 글로우, 아우라 블랙, 아우라 핑크, 아우라 화이트가 있습니다.

아우라 글로우는 생각보다 색상이 무지개 빛이 강렬하고 빛에 따라 색상이 변하네요.

뒷면이 생각보다 지문이 너무 잘 묻어 납니다. 싫어하시는 분이 꽤 있으실거 같네요.

 

핑크는 뒷면이 조명에 따라 색이 어두워 지는데 사진으로 담기가 꽤 어렵네요.

 

아 엣지.. 아쉽습니다. 

많은 분들이 엣지를 없애주기를 바랬는데, 역시나 여지 없이 엣지로 나왔네요

엣지만 빼면 밝기, 선명도, 색감등 아주 잘나온 제품 같습니다.


02. 카메라

전면 카메라는 화면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는 언제쯤 숨겨질 수 있을지 노트11에서 기대해 봐야 할듯 합니다.

전면 카메라는 3개로 광각, 표준, 망원으로 분류되는거 같습니다.

글로우 색상이 은근 끌리네요.

각 화각별로 비교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각
표준
망원

각 화각별로 같은 위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광각 같은경우 테이블 끝을 보면 휘어진게 보이시죠? 왜곡이 약간 보이네요.

카메라가 3개라서 각 화각별로 화질은 좋은편입니다.

 


03 손글씨 인식

손글씨를 쓰면 저같은 악필의 글씨도 정확히 인식해 줍니다.

진짜 이기능은 대박입니다. 영상을 첨부합니다. 진짜 악필로 썼는데도 인식률이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악필로 마구 휘갈긴 글씨를 나중에 텍스트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그외 딜라이트에는 볼것들이나 체험해 볼수 있는것들이 많으니 한번쯤 들러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VR체험존이 있는데 시간을 못맞춰가서 해보질 못한게 아쉽네요

운영시간에 맞춰 가시면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게이밍 모니터입니다. 가격은 1,540,000원 허허... 이런건 다음생을 기약하며...

jbl스피커 사이즈가 어마어마 하네요. 가격도 그렇구요.

 

이외에도 구경할게 많습니다. 시간날때 잠깐 들러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