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형 에어팟 프로 출시일, 특징, 가격

IT소식

by 허니듀크 2019. 10. 19. 18:04

본문

에어팟 프로

애플에서 AirPods Pro 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에어팟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최근 애플동향이 제품이름에 프로라는 이름을 붙여 차별화를 시키는거 같습니다.

프로라는 이름에 걸맞는 제품이 출시하길 바랍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에어팟 프로는 인이어 스타일의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현재 판매중인 2세대 에어팟과는 차별화되는 상위 제품으로 출시가 될거 같습니다.

 

출시하게 된다면 2세대는 단종되지 않고 프로 버전과 함께 판매가 되겠죠.

프로라는 이름에 걸맞게 가격도 올라갑니다. 

기존보다 약 100달러~ 한화로 12만원 정도 가격이 오른다는데 좀 비싼감이 있네요.

30만원대에 판매가 될거 같은데 늘 비싸지만 잘팔리는 애플이지만 과연 에어팟 프로도 잘팔릴지 궁금하네요.

 

제품 판매는 10월 말로 출시 예정입니다.

 

현재 말이 많은 부분이 에어팟의 배터리 부분인데요. 

삼성의 갤럭시 버즈는 배터리 교체가 가능한데 비해 에어팟은 접착방식으로 배터리 교체가 불가하여 1회용이라는 논란이 있습니다.

2년정도 지나면 배터리가 급격히 성능이 떨어져 사용하기 불가능할 정도라고도 하는데, 에어팟 1세대 사용자들이 프로버전으로 넘어갈 수도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애플제품은 항상 배터리 부분이 이슈가 되는거 같습니다.

좀더 사용자를 배려한 설계를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자세한 출시 소식이 업데이트 됬습니다

 

 

에어팟프로 출시일, 스펙, 가격

드디어 에어팟 프로 출시일 및 한국 가격이 공개 됬습니다. 에어팟 프로의 출시일은 10월 30일이며 가격은 329,000원 입니다. 그럼 자세한 특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노이즈 캔슬링 AirPods Pro는 액티..

yoons-fami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