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철 돈안쓰는 실내 피서지 꿀 추천

생활정보

by 허니듀크 2019. 7. 14. 17:13

본문

덥습니다.

너무 덥습니다.

푹푹찌는 요즘 집에서 에어컨 풀가동 시키기기엔 전기세도 걱정되고 또 집에만 있자니 너무 지겹습니다.

워터파크라도 가고 싶지만 돈도 많이 들고 왔다갔다 시간에 사람에도 치여야 하고, 뭔가 돈안들이고 더위를 식힐 만한 것이 없을까

 

바로 가까운데 이런곳이 있습니다.

이름모를 번개맨?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1층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입니다. 

남자들의 놀이터라고 할만큼 다양한 전자제품과 시연코너들이 있습니다. 물론 요즘엔 전자제품 좋아하는 여자분들이 많으셔서 커플로 놀러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일단 시원합니다. 냉방 빵빵해서 쾌적하군요.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임코너~

얼마전에 PS4 깜짝 세일로 신규 유저분들이 많이 늘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습니다.

스파이더맨이 지키고 있는 PS4부스

스파이더맨이 반겨주는 PS4코너입니다. 게임종류를 포함해서 다양한 주변기기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탠드와, 충전거치대류는 인터넷가와 비슷한거 같습니다. 

크~ 나의 로망 국방색 듀얼쇼크4도 있네요 사고 싶지만 일단 참고 나중에... 나중에.. ㅠㅠ

추억돋는 사무라이 쇼다운. 

이번에 새로 나왔는데 그래픽이 와우~ 정말 좋아졌네요. 그래도 추억팔이 치곤 넘 비싸네요

 

 

이것도 음 사고싶지만 나중에 세일을 노려야 겠군요.

 

아 이런 우째 이런일이 여기오면 꼭해보는 레이싱휠이 고장나 버렸네요.

두대 있는데 두대다 고장나버렸어요. 너무 혹사를 시켰나?

오늘은 결국 못하고 다음을 기약해야 겠군요.

 

드레곤퀘스트 빌더 시연입니다.

이건 뭐랄까 약간 마인크래프트 느낌의 드래곤퀘스트라고 할까요

집도짓고, 아이템도 줏어서 만들고 뭐 이런 게임입니다. 이건 플레이시간이 장시간 필요한 게임이라 시연용으로 적당한거 같진 않네요.

 

역시 시연용은 캐쥬얼하게 할수있는 마리오카트류가 좋죠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닌텐도는 마리오와 젤다가 먹여 살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집에 PS4가 있는데 닌텐도까지 산다고 하면 쫒겨날거 같아 침만 삼킵니다.

 

조이스틱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ㅠㅠ

왕년에 오락실을 평정했던 스트리트파이터, 이제 추억의 게임이지만 여전히 대전격투게임의 한축이지 않나 싶네요.

일단 즐겨봅시다.

 

음.. 너무 오랜만에 했나 컨트롤 망입니다. 괜히 컨트롤러 탓을 해봅니다. 

게임 코너 옆엔 피규어 코너가 있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퀄이 좋아 보입니다. 그래서 그런가 가격이 음... 일단 구경만 하기로 하고

블랙위도우는 얼굴이 음... 이건 가격이 문제가 아니군요.

할리퀸이 제일 탐나긴 하지만 오늘은 아이쇼핑만 하기로 했으니 패스

기타 작지만 저렴한 피규어들도 있습니다. 

해골바가지가 비싼이유는 모르겠네요.

원피스는 참 좋아하는 피규어인데 현재 한일관계가 경색 국면이라 애들아 다음에 상황좀 좋아지면 보자

 

안쪽엔 오락실도 있습니다.

시연장보다 다양한 게임들이 있는데, 시연장을 애들이 점령하고 있다면 편하게 여기에서 게임한 두판 즐기시는것도 좋습니다.

초대형 팩맨

최신 게임부터 고전게임까지 오락실 크기가 크진 않지만 사람도 크게 붐비지 않아서 

쾌적하게 게임하기에 좋습니다. 친구들과 레이싱이나 격투대전게임을 해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인형뽑기 코너도 있는데, 하아 이게 생각보다 안뽑히네요.

여기서 오기가 발동해서 탕진을... ㅠㅠ 똥손은 웁니다. 이거 잘뽑는 분들 보면 뭐 한방에 쭉쭉 뽑으시던데 역시 저는 구경이나 해야겠습니다.

저를 비웃고 있는 스티치 녀석

 

 

이외에 하이마트처럼 TV, 냉장고, 컴퓨터 등등 없는게 없습니다.

사고 싶지만 가격이 어마무시한 아이언맨 스피컵니다. 

조금 작은 스파이더맨도 가격이 참 넘사벽이네요. 언젠간 로또되면 꼭 사고싶은 품목 1위

 

휴대폰이나 스마트워치등도 시연이 가능하니 시연하고 구매에 참고 해 볼수 있겠네요.

 

여기서 구경하다 지치면 바로위 5층에 CGV가 있으니 시원한 콜라 한잔 사들고 영화한편 보면 하루가 다 갈거 같아요.

개봉 기대작 나랏말싸미 

더운날 굳이 차끌고 힘들게 교외나가는것 보다 이렇게 실내에서 아이쇼핑 하는것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