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맘에 쏙들고 가격도 착한 구찌 스타일 스니커즈

생활정보

by 허니듀크 2019. 8. 15. 22:54

본문

시작부터 혐짤 죄송합니다.

이것이 무엇이냐! 3년된 제 신발입니다.

맨날 뭐가 그리 바쁜지 신발 사러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시간에 쫒겨 신발을 사지 못했는데

어느 비가 오던날 뒤꿈치의 축축한 기운이 올라오면서 물이 스펀지에 스며들듯이 올라오더군요

 

더 이상은 안되겠다 싶어 신발을 사러 가려고 마음먹은지 3달이 지나 버렸고 안되겠다 싶어 온라인으로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원래 옷이나 신발은 입어보고 신어보고 사야한다는 신조가 있는데, 도저히 시간이 안나서 반품 각오하고 서칭을 했습니다.

 

이 가격 실화냐?

얼마전에 우연히 본 구찌 스니커즈가 떠올라 검색을 해보니 헉!! 가격이...ㅠㅠ 

거의 3달 용돈을 털어야 살 수 있는 가격에 좌절했습니다.

 

다른 스니커즈들을 알아 보다가 확 눈에 띈 스니커즈가 있었는데 오 구찌 스타일에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발목부분하고 라인이 좀 다른거 같은데 꽤 깔끔해 보였습니다.

가격이 일단 착하니 배송 받아보고 맘에 안들면 반품할 생각으로 일단 주문했습니다.

무엇보다 4cm 키높이 라는 부분도 끌렸습니다.

 

큰 기대 없이 받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신발끈을 전부 묶고 살짝 찍어 봤는데 흰색에 양옆 구찌 포인트도 들어가고 관리만 잘하면 괜찮겠다 싶습니다.

흰색 신발이 관리가 힘들어서 늘 검정색만 샀었는데, 그래도 흰색이 이쁘긴 하네요.

 

박음질도 일정 간격으로 촘촘히 되어있고 밑창과 닿아 있는 부분 초록색 라인이 은근 괜찮네요.

전부 가죽이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다보니 이부분은 어쩔 수 없겠죠.

여름이라 매쉬로 되어 있는 부분은 통풍에 유리한 면이 있겠네요.

박음질도 잘되어 있고 끈 묶는 부분하고 스니커즈 코부분은 인조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

중국산 치고는 마무리가 꽤 잘되 있다고 생각했는데. 오 메이드인 코리아네요

짜잔~ 밑창 뒷부분에 메이드인 코리아라고 써있습니다.

음 좋긴 한데 그냥 발바닥이나 다른데 써있으면 좋았을걸 꼭 거기다 해놔야 했니?

 

 

뭐 신고 있으면 눈에 안띄니 상관없긴 한데 아쉬운 부분이네요.

키높이 깔창 4cm 너무 높지 않아서 만족스럽네요.

너무 높으면 신발벗고 들어가는 자리에서 망설여 지죠..ㅠㅠ

깔창도 쿠션이 좋네요 착용감도 좋은 편이구요.

바닥.. 논슬립이군요. 이건 뭐 큰의미가 없어서.. 메이드인 코리아는 저기 가운데 작게 들어가도 될걸 그랬죠?

제일 중요한 안창부분... 중국산 신발들은 저부분에 본드 떡칠 하거나 눈에 안보이는 부분이라고 아주 개판으로 대충 해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역시 메이드인 코리아라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네요. 한국산이 좋죠

신어보니 착용감이 괜찮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깔창 쿠션도 괜찮습니다.

제가 발볼이 넓지 않은 편인데 딱 맞네요. 발볼이 넓은 분들은 한 치수 크게 신어야 될거 같습니다.

신어보고 맘에 들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 걱정했는데, 맘에 드네요 특히 가성비가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구입한곳 입니다.

 

 

푹신한 4cm 키높이 삼선 화이트 남자 스니커즈

언더핏

shopping.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