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동에 돈키호테가? 한국의 돈키호테 삐에로쑈핑

국내여행

by 허니듀크 2019. 8. 2. 18:22

본문

지금은 시기가 시기인지라 일본여행도 자제하고 일본제품 불매에도 동참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명동 유니클로는 개미한마리도 없더군요 역시 이럴때 단합력은 대한민국 국민을 따라갈 나라가 없는거 같습니다.

 

아뭏든 명동을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삐에로 쇼핑 일본 돈키호테를 모델로 만든 곳이라고 하더군요

한국판 돈키호테라고 해야 하나요 잡화점으로 생각하심 될겁니다.

 

일본에 가시는 분들이 필수로 찾는 곳이 돈키호테인데 이게 한국에 비슷한 컨셉으로 생겼다고 생각하심될거에요

참고로 삐에로 쇼핑은 국내 자본으로 만들어진 곳이랍니다.

 

글자 폰트도 돈키호테랑 비슷하네요. 입구에 코리아마트라고 써있습니다.

입구부터 돈키호테랑 비슷합니다 상점 분위기나 물건매대 크기나 통로 크기등 완전히 따라했네요.

마치 돈키호테에 들어가는 느낌이랑 똑같습니다. 

오 시중에서 볼수 없는 미니어처 술들을 파네요 하이네켄 미니어처 8캔에 10,400원이면 좀 비싼 느낌이군요.

그래도 미니어처니까 장식용으로 괜찮을거 같습니다.

백세주 미니어처 캬~ 귀엽네요 이거 그냥 한 두모금 감인데. 먹기는 그렇고 그냥 장식용으로 딱인거 같습니다.

소주잔 문구가 재밌네요. 집에서 술을 잘 먹질 않아서... 집에서 술 자주 드시는분들 이거나 접대용 잔으로 좋을거 같습니다.

 

작게 포장된 아몬드들도 맛이 시중에서 못보던 맛들이 있네요.

뜨허... 원체 매운맛을 못먹는데 이건 도저히 도전할 자신이 없습니다.

값 of 값 이라는데 싼건가요?

쁘띠 몽쉘 이런것도 시중에 못본거 같은데 누워서 하나씩 까먹다 보면 어느새 배가 볼록 나올것만 같은 비쥬얼이네요.

뭘보냥~ 나를 사가라~ 라고 말하는거 같은데 뚱냥이 너무 귀엽네요.

 

 

하지만 아재가 저거 들고 다니다간 회사에서 왕따를 당할것만 같아 참습니다. 너는 그냥 사진으로만 간직할께~

클렌징 티슈도 미니미니 한게 귀엽네요. 

작은것만 눈에 들어오는게 아무래도 미니 매니아가 되어 가나봅니다.

헉 애견용품까지 있네요 별의별게 다있습니다. 자동차용품에 주방용품, 화장품, 먹거리, 장난감 없는게 없네요.

 막쮸 열처리 유산균 첨가 되있다던데, 변비로 고생하는 대장을 위해 하나 장바구니에 넣어봅니다.

자동차 용품도 파네요. 근데 삐쑈는 촉감은 도대체 무슨 촉감일까요? 넌 한글 맞니?

얼굴이 작아진답니다. 대두 아재는 혹하지만 넌 보아하니 일본에서 왔구나. 넌 패스~ 다음에 국교 정상화 되면 보자꾸나

꺄~ 미니언즈 쿠션 보자마자 자동으로 손이나가서 집었지만, 마눌님의 텔레파시를 느끼고 도로 내려 놉니다. 

집에 쿠션이 많아서 대량 처분한지 얼마 안됬기에...ㅠㅠ 그래도 미니언즌데..

이모자 쓰고 치맥하러 가면 놀림받을까요? 

녹차매니아들을 위한 녹차라떼맛 아몬드

초록색은 역시 식욕을 자극하는 색감이라죠.. ㅋㅋㅋ 안샀습니다.

요즘 10대들 사이에 유행한다는 UFO캔디 엄청 시다는데 나이가 들수록 신맛이랑은 상극이라 구경만합니다.

신거 좋아하시면 도전해 보시는것도...

라이언 엄청 귀엽네요. 이양말 너무 맘에 들지만 소화할 자신이 없어서 ㅠㅠ

아.. 이건 성인몰이군요 

별걸 다파네요. 안으로 들어가보고 싶은 마음 굴뚝이지만 딸래미랑 왔기 때문에 얼른 뒤돌아 갑니다.

땔래미가 저건 뭐냐길래 코스프레라고 대충 둘러대고 서둘러 나갑니다.

직원분들 티셔츠가 재밌습니다. 

뒤에 글이 "저도 그게 어딨는지 모릅니다" 인데 센스 있네요

여기 물건이 너무 많아서 직원이라도 찾기 힘들지 않을까 싶을 정돕니다.

 

웬만한 마트에 있는 종류만큼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팔고 있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었지만 너무 많아서 다 못올리겠네요

한번쯤 가보시면 구경하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실겁니다.

 

마지막으로 아재의 아이돌 BTS 인형을 올리고 물러갑니다.

최애는 지민이 라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